▲ 이효리의 X언니 /온스타일 제공

'이효리의 X언니' 티저 영상이 화제다.

29일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측은 온라인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이효리의 X언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근 결혼 소식을 발표한 가수 이효리와 이상순이 나란히 앉아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상순은 결혼준비 체크 리스트를 들고 이효리에게 결혼 준비 상황에 대해 끊임없이 질문하고 있지만 이효리는 무언가에 골똘히 몰두해 있는 모습이다.

결국 이효리가 "할 일이 있어서"라며 자리를 뜨자 이상순은 "무슨 결혼은 나 혼자 하나"라고 불만을 터트려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을 앞두고 있음에도 설렘 가득한 예비 부부의 모습이 아닌 시크한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이효리가 결혼 준비보다 관심을 가지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이효리의 X언니'는 데뷔 15년차를 맞는 이효리가 후배가수에게 '치열한 가요계에서 살아남는 비법'을 전수하기 위한 특별한 트레이닝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연예계 대선배 이효리 표 트레이닝을 받게 될 행운의 후배 가수는 아직 베일 속에 가려져 있는 상태다.

이효리는 "지금 당장의 인기를 위한 비법 보다는 오랫동안 꾸준하게 사랑 받는 가수로 성장하기 위한 밑거름을 심어줄 예정"이라는 각오를 전했다.

이효리의 X언니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효리의 X언니, 결혼 전까지 바쁘겠다", "이효리의 X언니, 정말 이상순 혼자 결혼 준비할 듯", "이효리의 X언니, 이효리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니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효리의 X언니'는 오는 8월 초 첫 방송 예정이며 60분 분량으로 4회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