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효리 폭풍질투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 예고 영상 캡처
가수 이효리의 폭풍질투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공개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이하 도수코4) 예고 영상에 이효리가 등장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예고 영상 속에서 이효리는 "몸매가 정말 부럽다. 저런 얼굴과 몸매를 갖고 있으면… 저 다리를 내가 가졌으면!"이라며 참가자들의 외모를 폭풍질투했다.

또한 독설가로 유명한 포토그래퍼 조선희는 한 도전자를 향해 "'도수코4'에서 떨어지면 내가 데려다가 키워보고 싶다"라고 이례적인 극찬을 쏟아냈으며, MC 장윤주는 "최고의 끼순이다"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도수코4' 연출을 맡은 CJ E&M 김혜영 PD는 "'도수코4' 고정 심사위원은 물론 매화 초대된 게스트 심사위원들이 도전자들의 완벽한 신체조건은 물론 끼와 열정에 대해 칭찬을 끊임없이 쏟아냈다"라고 전했다.

▲ 이효리 폭풍질투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 예고 영상 캡처

이효리 폭풍질투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효리 폭풍질투 귀엽네. 저런 외모, 몸매 아니어도 충분히 매력적이다", "이효리 폭풍질투… 이효리가 질투한 도전자 누구지", "이효리 폭풍질투 받은 사람 기분 좋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의 마음을 훔친 도전자의 실체는 오는 8월 15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온스타일 '도수코4'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