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 /MBC '우리 결혼했어요4' 방송 캡처
샤이니 태민이 에이핑크 숙소를 깜짝 방문했다.

1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샤이니 태민은 에이핑크 나은을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방송에서 태민은 에이핑크 매니저의 도움을 받아 냉장고 상자 속에 숨어 에이핑크 숙소에 입성했다. 태민은 에이핑크 매니저들과 이벤트 예행연습을 하며 에이핑크 멤버들의 반응을 기대했다.

태민이 들어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에이핑크 멤버들은 신나하며 상자를 열었고, 이와 동시에 태민이 튀어나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태민의 기대와 달리 당황한 에이핑크 멤버들과 나은은 얼빠진 얼굴로 그 자리에 멈춰 서서 빤히 태민을 응시했다. 호들갑스러운 멤버들의 반응을 기대했던 태민은 의외의 반응에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태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멤버들이 어떻게 오셨냐고 물을 줄 알았는데 그냥 다들 정지해 있었다"고 당황스러웠던 당시를 회상했다.

또한 태민의 깜짝 방문에 나은은 "저만의 공간이라서 아무도 보여주고 싶지 않았다"면서도 "하지만 남편에게는 보여주고 싶다. 매니저 오빠 이후 첫 남자다"는 속내를 털어놨다.

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 에이핑크 너무 놀라서 얼은 듯", "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 태민 당황스러웠겠다", "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 이벤트는 어려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 /MBC '우리 결혼했어요4'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