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 손나은 방 공개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으로 손나은 방 공개가 실현돼 삼촌팬들의 꿈이 현실화됐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는 태민이 가상 아내 손나은이 속한 그룹 에이핑크의 숙소를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태민은 냉장고 박스로 가장해 에이핑크 숙소에서 멤버들을 기다렸다.

숙소에서 큰 상자를 발견한 에이핑크 멤버들은 갑자기 튀어나온 태민을 보고 그 자리에서 얼음이 됐다.

이어 손나은 방 공개로 꿈을 이룬 태민은 소녀감성 물씬 풍껴지는 깔끔한 손나은의 방에 들어가 함께 침대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행복한 한 때를 보냈다.

태민은 손나은 방을 직접 눈으로 보고 "침대에 누워보고 싶었습니다"라며 사심을 드러냈고, 손나은도 "아무에게도 보여주고 싶지 않은데 남편에게는 보여주고 싶었다"며 "(태민은) 매니저 오빠 외에 방에 들어온 첫 남자"라고 말하며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손나은 방 공개를 접한 네티즌들은 "손나은 방 공개, 태민 부럽다 부러워" , "손나은 방 공개, 공주방이 따로없네"  ,"손나은 방 공개, 알콩달콩 두사람 분위기 심상치않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 손나은 방 공개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