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발의친구들' 김나운 집 공개 /SBS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 방송 캡처
배우 김나운의 집이 공개돼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에서는 멤버들이 집 밥을 먹기 위한 '집밥 먹기 프로젝트'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자신들에게 건강한 집밥을 차려 줄 게스트를 수소문했고, 윤종신의 추천으로 연예계 최고의 손맛을 자랑하는 김나운의 집을 찾았다.
 
김나운의 집에 들어선 멤버들은 화려하고 세련되면서도 친환경적인 대저택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김나운의 집에는 업소용 대형 냉장고가 4~5대가 있는 '냉장고 방'이 공개돼 모두를 또 한 번 놀라게 했다.
 
 
▲ '맨발의친구들' 김나운 집 공개 /SBS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 방송 캡처
또 냉장고 속에는 들어온 날짜, 원산지가 꼼꼼하게 적혀있는 각종 음식 재료가 담겨 있었고, 냉장고방 속에는 김나운이 손수 담근 절임 반찬들이며 각종 젓갈이 가득 들어차 있어 그녀의 야무진 살림 솜씨를 엿볼 수 있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나운 냉장고 방 놀랍네요", "김나운 살림 솜씨가 예사롭지 않네요", "김나운 집 너무 부럽네요", "정말 대저택이네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나운의 연하 남편이 공개돼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