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가수 서태지는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 '서태지닷컴'을 통해 "얼마 전 가족들끼리 모여서 뜻 깊은 결혼식도 잘 올렸고 집들이 겸 해서 여러 지인들을 초대해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배우 이은성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에 이은성이 지난 5월 자신의 팬카페 '플러스 이은성'에 남긴 결혼심경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은성은 '언제나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라는 제목의 글에서 "오랫동안 소식 전하지 못해 죄송하다. 많이 놀라셨을 텐데 저의 결혼 소식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축복해 주셔서 정말 놀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은성은 "덕분에 정말 사랑스러운 사람과 저를 많이 아껴주시는 가족들과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다"며 "그동안 공부도 열심히 하고 여행도 많이 다녔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게 됐다"는 근황을 전했다.
또한 이은성은 "행복한 가정도 꿈꾸게 돼 이제 결혼을 하려 한다"고 결혼 소식을 전하며 "당분간은 가정에 충실하고 싶지만 또 언젠가 좋은 기회를 통해 멋진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며 결혼 후 활동에 대한 의욕을 드러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이은성은 "행복하게 잘 살겠다"는 말로 글을 마무리하며 자신과 서태지의 결혼을 축복하는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지난 5월 15일 서태지는 '서태지닷컴'을 통해 배우 이은성과의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2008년 서태지 8집 수록곡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만나게 된 두 사람은 2009년 말부터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해 3년간의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