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수현이 내레이터에 도전한다.
22일 배우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김수현이 'MBC 다큐 스페셜-감독 봉준호'편 내레이션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김수현이 내레이션에 참여하는 MBC '다큐스페셜- 감독 봉준호'에서는 국내 관객과 세계 비평가들까지 사로잡은 봉준호 감독의 작품세계와 연출관, 오로지 영화 만을 생각하는 봉준호 감독의 집념과 열정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또한 지난 6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티켓 파워를 과시한 배우 김수현이 내레이션으로 봉준호의 삶을 이야기 한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내레이터에 도전하는 김수현은 "배우이기 이전에 봉준호 감독님과 감독님의 작품들을 좋아하는 팬으로서 내레이터로 다큐 스페셜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시청자 여러분들이 감독님의 작품과 삶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김수현 내레이터 도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현 내레이터 도전, 김수현 목소리로 봉준호를? 기대된다", "김수현 내레이터 도전, 봉준호도 김수현도 좋아하는데 본방 사수해야지", "김수현 내레이터 도전, 봉준호 팬이었다니 김수현도 즐거운 작업이었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수현의 첫 내레이션 도전으로 기대를 모으는 MBC '다큐스페셜- 감독 봉준호'는 26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