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유민규의 여권사진이 화제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민규 여권 사진'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배우 유민규는 보정 작업이 없는 여권 사진임에도 잡티없는 꿀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공개된 증명 사진에서 유민규는 5:5 가르마에도 굴욕 없이 완벽한 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앞서 2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5회에서 총각귀신 '지우' 역으로 등장한 유민규는 짙은 귀신 분장에도 숨길 수 없는 훈훈한 외모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유민규 여권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민규 여권사진, 사람이 아닌 듯", "유민규 여권사진, 무보정이 저 정도면 실물은 어떨까", "유민규 여권사진, 말 그대로 조각외모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민규는 2011년 꽃미남 연기자를 뽑는 tvN의 오디션 프로그램 '꽃미남 캐스팅, 오! 보이'에서 우승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해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등에 출연했다.
유민규는 다음달 11일 방송되는 KBS2 '드라마스페셜-비의 나라'에서 첫 주연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