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미래가 부른 SBS '주군의 태양' Part.4 타이틀곡 'Touch love'가 발매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윤미래가 부른 '주군의 태양' OST 'Touch love'가 발매됐다.
'Touch love'는 현재(오후 3시 기준) 멜론,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Touch love'는 윤미래가 드라마 '못된 사랑' OST인 '말없이 울더라도' 이후 7년 만에 참여한 OST 곡이다.
앞서 '주군의 태양' 5, 6회에서 서인국과 공효진의 멜로 라인이 시작되며 흘러나온 'Touch love'는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출시 요청이 쇄도했었다.
윤미래 Touch love를 접한 네티즌들은 "윤미래 Touch love, 너무 좋아요", "윤미래 Touch love 자꾸 듣게 된다", "윤미래 Touch love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윤미래 'Touch love' 발매 직후 폭발적 반응… 각종 음원 차트 석권
입력 2013-08-28 15:09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관련기사
-
소지섭 별명은? 공효진 "놀리기 쉬워서 쉬운 남자" 반전
2013-08-28
-
투표진행중 2024-11-22 종료
법원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에 대한 1심 선고 공판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벌금 100만원 이상의 유죄가 최종 확정된다면 국회의원직을 잃고 차기 대선에 출마할 수 없게 됩니다. 법원 판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