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다니엘 보아 /아이오케이미디어 제공
최다니엘 보아의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29일 KBS2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연출 이은진) 제작진 측은 주연배우인 최다니엘과 보아의 촬영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최다니엘과 보아는 우산을 쓰고 빗속에서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이다. 우월한 비주얼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편안하게 미소 짓고 있 두 사람의 모습이 극 중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극 중 보아가 맡은 주연애는 사랑스런 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만점이지만 어설픈 밀당(밀고 당기기)때문에 번번이 연애의 쓴맛을 보는 연애허당이다.
 
최다니엘이 분한 차기대는 여자의 마음을 읽는 능력이 탁월한 연애고수로 합리적이고 현실적인 연애관을 지닌 그가 우연치 않게 보아의 SNS 연애코칭에 나서게 된다.
 
여심 족집게인 최다니엘도 정작 본인의 연애에는 어려움을 겪는 헛똑똑이기에 그의 연애코칭이 무사히 진행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연애를 기대해' 관계자는 "최다니엘과 보아는 만나기만 하면 수다 삼매경에 빠지는 등 처음 만났음에도 오래된 친구 같아 보일 정도"라고 귀띔했다.
 
최다니엘 보아의 촬영 현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다니엘 보아, 두 사람 잘 어울린다", "최다니엘 보아, 케미 기대 이상이네", "최다니엘 보아, 드라마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다니엘과 보아가 출연하는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는 9월 11,1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 최다니엘 보아 /아이오케이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