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로 시어머니 변신 /와이트리미디어 제공
배우 김수로가 못된 시어머니로 깜짝 변신한다.
 
4일 SBS 추석 특집 파일럿 멀티 캐릭터쇼 '멋진 녀석들' 제작진 측은 배우 김수로가 사나운 인상의 시어머니로 완벽 분장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빈틈없는 분장술로 만들어낸 할아버지, 영화 'X맨' 속 캐릭터 울버린에 이어 김수로의 못된 시어머니 모습에 멀티 캐릭터쇼 '멋진 녀석들'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분장한 김수로의 모습이 공개되며 그가 이처럼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하게 된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수로가 시어머니로 변신할 '멋진녀석들'은 지금까지 공개된 김수로, 김민종, 임창정의 페이스오프를 방불케 하는 고퀄리티 분장과 최고의 명품배우 3인방이 모였다는 사실만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수로 시어머니 변신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로 시어머니 변신, 진짜 못돼 보여", "김수로 시어머니 변신, 울버린에 시어머니까지? '멋진 녀석들' 기대된다", "김수로 시어머니 변신, 역시 명품배우 답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멋진 녀석들'은 새로운 형식의 1인 다역 캐릭터 코미디 쇼로 김수로, 김민종, 임창정이 남녀노소는 물론,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다양한 분장으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8일 오후 11시 20분 방송.
 
▲ 김수로 시어머니 변신 /와이트리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