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KBS 2TV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연출 이은진) 측은 희대의 집착녀로 변신한 보아의 연애법을 공개했다.
'연애를 기대해'에서 보아가 분한 주연애는 사랑스런 외모, 털털한 성격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만점인 교내 최고 퀸카이지만 단 한 가지, 연애를 할 때마다 상대방에 대한 과한 집착으로 매번 상처를 받아야했던 연애허당.
특히 희대의 집착녀 주연애의 면모를 그대로 엿보게 하는 해당 장면은 모든 면에서 완벽한 그녀가 왜 연애에서는 쓰디쓴 맛을 볼 수밖에 없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으로 보아가 완전무장한 채 미행에 나서야만 했던 이유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보아는 누가 알아차릴까 보자기를 뒤집어쓴 것은 물론 선글라스로 시선까지 완벽 차단한 채 인파 속을 유유히 헤치며 요리조리 뛰어다니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홍대에서 촬영된 이 장면에서 보아는 유연한 몸놀림과 빠른 순발력으로 날렵한 모습을 보여줘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폭소케 한 것은 물론 주변에 지나치던 시민들마저 발걸음을 멈추고 돌아보게 만들 정도였다고.
'보아 홍대 포착'에 네티즌들은 "보아 홍대 포착, 빨리 '연애를 기대해' 보고싶다", "보아 홍대 포착, 주연애로 완벽하게 변신했네", "보아 홍대 포착, 연애 허당 연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보아가 출연하는 '연애를 기대해'는 4인 4색의 각기 다른 연애스타일을 지닌 청춘 남녀의 연애스토리를 통해 감정과 정서의 영역을 넘어 치열한 권력싸움으로 이어지고 있는 요즘 연애의 모든 것을 적나라하고도 유쾌하게 파헤칠 드라마로 오는 11일 오후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