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G 뮤비 스틸컷 공개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는 10일 그룹 JYJ가 부르는 인천아시아드송 'Only One'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한 프로축구 인천유나이티드 선수들의 영상 스틸컷을 조직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ncheonAG2014)에 공개했다. 영상에는 김남일, 이천수, 설기현을 비롯한 인천유나이티드의 모든 선수가 'Only One' 안무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 등이 잡혔다.

JYJ가 부르는 인천아시아드송 'Only One'은 오는 16일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인천의 다양한 모습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인하대 총재기대학야구 우승

인하대가 제6회 한국야구위원회(KBO) 총재기 전국대학야구대회 정상에 올랐다. 허세환 감독이 이끄는 인하대는 지난 9일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린 대회 결승전에서 경희대를 5-3으로 눌렀다.

인하대는 지난해 하계리그에 이어 올해 KBO 총재기에서 정상에 올라 2년 연속 한 차례씩 우승을 차지했다. 결승전에서 7이닝 1실점(비자책) 선발승을 거두며 이번 대회에서 3승을 챙긴 인하대 좌완 투수 정정환이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됐다.

■윤재훈 경찰청장기사격 1위

윤재훈(고양 주엽고)이 제22회 경찰청장기전국사격대회 남고부 50m 소총복사에서 2개의 금빛 총성을 울렸다.

윤재훈은 10일 대구종합사격장에서 막을 내린 대회 남고부 50m 소총복사 본선에서 590점을 쏴 8명이 겨루는 결선에 진출한 뒤 결선에서도 203.7점으로 김강훈(경기체고·202.3점)과 변성환(서울체고·179.9점)을 누르고 우승했다.

이어 윤재훈은 팀 동료 김도윤, 김경수, 장영수와 함께 출전한 단체전에서도 합계 1천749점으로 서울체고(1천746점)와 경기체고(1천746점)를 꺾고 팀 우승을 견인, 2관왕에 올랐다.

■도체육회 전국체전 전력분석

경기도체육회는 10일 오후 강원도 속초에서 가맹경기단체 전무이사 및 전국체전 참가 지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체육의 자정을 위한 결의대회 및 제94회 전국체전 전력 분석을 위한 대책회의'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대한체육회 스포츠권익센터 이주연 강사로부터 '선수(성)폭력에 대한 문제점'에 대한 강의를 경청한 뒤 전국체전 종합우승을 위한 필승 대책을 강구했다.

/김영준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