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KBS2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 제작사 측은 배우 최다니엘과 김지원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김지원과 최다니엘이 바닷가로 여름휴가를 떠난 장면으로, 최다니엘은 캐리어에 짐 가방, 비닐봉지 등 두 손 가득 짐을 들고 있는 반면, 김지원은 간편한 차림으로 여유 넘치는 미소 짓고 있다.
이들의 대비되는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극 중 자칭 연애고수인 최다니엘이 그냥 두고 보지만은 않을 것을 예감케 해 이들의 연애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극 중 최다니엘은 연애고수인 척 하지만 알고 보면 헛똑똑이인 차기대 역을, 김지원은 요즘 세대의 연애관을 그대로 녹인 밀당의 대가 최새롬으로 분해 실제 커플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치열한 연애 권력싸움을 그려낼 예정이다.
'연애를 기대해' 관계자는 "최다니엘과 김지원은 결혼을 앞둔 커플들이 직면하는 현실문제와 커플들이 다투게 되는 원인들을 앞세운 요즘 남녀들을 그대로 녹인 캐릭터로 여러 면에서 공감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지원 최다니엘의 스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지원 최다니엘, 두 사람 밀당 중 인가봐", "김지원 최다니엘, '연애를 기대해' 기대된다", "김지원 최다니엘, 최다니엘이 당하고만 있진 않을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NS 연애코칭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드라마 '연애를 기대해'는 오는 11일, 12일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