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결 태민 나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4' 방송 캡처
우결 태민 나은 커플이 백허그를 시도했다.
 
14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에서는 샤이니 태민이 가상 부인인 에이핑크 손나은과 취중 토크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물놀이를 떠난 태민과 나은은 함께 치킨과 맥주를 마시며 그간 드러내지 않았던 속마음을 꺼내놓는 시간을 가졌다.
 
태민은 나은에게 "내게 서운한 것이 없냐"고 물었고 나은은 "해외에 자주 가는 게 허전하다. 한국에 있을 때와는 말투가 좀 달랐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나은의 고백에 태민은 "많이 서운했냐"고 미안함을 드러내며 "서운해할 줄 몰랐다. 그래도 그런 점을 표현해줘서 기분이 좋았다"고 고백했다.
 
이윽고 두 사람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기로 했고, 태민은 포즈를 취하다가 갑자기 나은에게 백허그를 시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어이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태민은 "나은이를 보고 있는데 정말 예뻤다. 눈을 마주보는데 전기가 찌릿찌릿하는 것 같아서 백허그를 했다"며 "내 꺼같은 느낌이 있었다". 그 때로 돌아가고 싶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또한 나은은 태맨의 백허그에 깜짝 놀랐다면서도 "오빠의 진심이 느껴졌다. 이만큼 나를 좋아하고 있구나 싶었다"고 수줍게 말했다.
 
우결 태민 나은 백허그를 접한 네티즌들은 "우결 태민 나은, 두 사람 너무 달달해", "우결 태민 나은, 둘이 진짜 사귀는 건가?", "우결 태민 나은 백허그, 비주얼 커플 훈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우결 태민 나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4'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