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미숙의 '힐링캠프' 인증샷이 공개됐다.
16일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 제작진 측은 배우 김미숙이 '힐링캠프' 촬영장에서 3MC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제동, 성유리 이경규와 함께 우아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미숙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성유리는 김미숙과 어깨동무를 한 채 브이자를 그려 보이며 친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녹화에서 김미숙은 연약하고 여성스러운 외모와는 달리 과거 배구선수로 활동했던 사실을 고백하는가 하면, 즉석에서 펼쳐진 MC들과의 줄넘기 대결에서 나이를 무색케 하는 수준급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미숙은 한 때 배우가 되기 전 '미스 김'으로 불리며 상사들의 사랑을 독차지 했던 과거 회사생활과 출근 일주일 만에 사표를 낼 수밖에 없었던 사정에 대해서도 밝힐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뷔 34년 만의 첫 토크쇼에 출연하는 배우 김미숙의 진솔한 이야기는 16일 오후 11시20분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공개된다.
'힐링캠프' 김미숙 성유리의 다정한 투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미숙 성유리, 두 사람 미모가 대단하다", "김미숙 성유리, 김제동이랑 이경규 행복했을 듯", "김미숙 성유리, 어쩐지 닮아보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미숙은 SBS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에서 한정희 역으로 열연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