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SBS '주군의 태양' OST에 열풍에 힘을 보탰다.
서인국은 17일 정오 '주군의 태양' OST Part.7 타이틀 곡 '겁도 없이'를 공개한다.
'겁도 없이'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황세준'과 작곡팀 '멜로디자인'이 함께 작업한 곡이다. 현실적인 노랫말의 작사가 김지향의 가사말이 더해져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또한 서정적인 멜로디와 클래시컬한 오케스트라가 가미된 편곡이 돋보이며 서인국이 극 중 맡은 강우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듯 절제된 감정 속에서 폭발하는 보이스가 압권이다.
'겁도 없이'는 노력해도 결국 헤어 나올 수 없는 그녀에 대한 감정을 '사랑은 겁도 없이 점점 커져만 간다'는 가삿말로 표현, 드라마 시청자들의 감정을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미 드라마에서 선 굵으면서도 절제된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서인국은 이번에 공개되는 '주군의 태양' OST를 통해 음원차트에서도 '강우앓이'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서인국 주군의 태양 OST 발표 소식에 "서인국 '주군의 태양' OST, 강우앓이가 더 심해질 듯", "서인국 '주군의 태양' OST 빨리 정오가 됐으면 좋겠어", "서인국 '주군의 태양' OST, 바로 들어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