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할배 연장 /CJ E&M 제공

꽃보다할배 연장 소식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케이블 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할배'가 2회 연장 방송해 미공개 영상분을 공개할 예정이다.

20일 방송되는 '꽃보다할배' 12회에서는 스케줄 상 먼저 떠나게 된 박근형과 백일섭의 아쉬운 이별을 뒤로한 채 이순재, 신구, 이서진의 대만여행 마지막편이 전파를 탄다.

지난 주 방송 말미에서 원조 리더 이순재와 신진 리더 신구의 아슬아슬한 신경전이 오고 갔던 터라 이번 마지막 여행 편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서진도 여행이 지속되자 지친 나머지 점점 삐뚤어지기 시작하면서 '꽃보다 할배'는 새로운 상황을 맞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오는 27일과 다음달 4일까지 유럽편과 대만편의 미공개 방송분이 방송을 탄다는 소식이 전해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프로그램 연출을 맡고 있는 나영석 PD는 "구성의 흐름 상 편집되어 방송되지는 못했지만 시청자들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장면들이 정말 많았다. 대만편에 이어 미방송분에도 어떤 재미가 숨어있을지 꼭 확인보시기 바란다"며 기대감을 더했다.

꽃보다할배 연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보다할배 연장 소식 반갑다", "꽃보다할배 연장에는 미공개 영상 공개되는구나. 기대된다", "꽃보다할배 연장… 너무 빨리 끝나서 아쉬웠는데 잘 됐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