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스케5 대기실 /'슈퍼스타K5' 공식 트위터

Mnet '슈퍼스타K5'(이하 슈스케5) 생방송 진출자들의 대기실 모습이 공개됐다.

4일 '슈스케5'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박재정, 정은우, 위블리, 장원기, 플랜비 등의 대기실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생방송 진출자들이 노래 연습을 하거나 함께 안무를 맞춰보고 악기를 조율하는 등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위블리 남주미는 마치 아빠 옷 매무새를 만져주는 듯 장원기를 챙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슈스케 최초 걸그룹으로 주목받은 위블리는 퍼포먼스를 열정적으로 준비하는 모습으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외에도 깜찍한 핫핑크색 모자를 쓰고 있는 김민지의 모습, 머리띠를 써보며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플랜비의 윤태경, 과자를 먹거나 머리를 만지고 있는 박재정의 모습, '슈스케5' 여신 정은우의 안구정화 사진 등 생생한 대기실 풍경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박시환과 함께 김나영, 변상국, JJQ, 정다희 등이 TOP10에 합류될 마지막 멤버로 국민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그 주인공은 누가될지 그리고 TOP10은 '성장'이라는 주제로 그 첫 생방송 무대를 어떻게 꾸며나갈지 4일 밤 11시 Mnet '슈퍼스타K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