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톰 히들스턴 SNL 코리아 출연. 영화 '토르:다크월드'홍보를 위해 내한한 할리우드 배우 톰 히들스턴이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고대현 객원기자

할리우드 스타 톰 히들스턴이 19일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에 출연한다. 해외 스타의 'SNL코리아' 출연은 지난 5월 제이슨 므라즈, 미란다 커에 이어 세 번째다.

'SNL코리아' 제작진은 "톰 히들스턴이 오늘 서울 모처에서 크루들과 함께 야외 촬영을 진행한다. 출연작인 영화 '토르'와 '어벤져스'를 패러디해 기상천외한 콩트 연기를 펼칠 예정"이라며 "크레용팝의 직렬5기통 춤도 깜짝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톰 히들스턴은 지난해 영화 '어벤져스'의 악역 로키 역으로 출연해 글로벌 스타로 거듭났다. 최근에는 영화 '토르: 다크 월드' 홍보차 내한했다.

제작진은 "특별 출연하는 톰 히들스턴을 비롯해 금주 호스트로는 배우 정경호가 나서 그 동안 볼 수 없던 색다른 매력을 뽐내 어느 때 보다 볼거리가 가득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SNL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