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파니 톰히들스턴 남산 /SM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티파니와 톰히들스턴의 남산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지난 15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녀시대 티파니와 할리우드 배우 톰히들스턴의 남산 데이트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티파니와 톰히들스턴은 남산 서울 N타워의 명물인 자물쇠를 배경으로 셀카를 찍으며 환하게 미소짓고 있다.
 
이날 티파니와 톰히들스턴의 남산 만남은 Mnet '와이드 연예뉴스' 인터뷰 촬영으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리포터 티파니는 톰 히들스턴에게 서울 남산을 비롯해 명소를 안내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앞서 톰 히들스턴은 지난 14일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하는 영화 '토르: 다크 월드' 개봉을 앞두고 내한했다. 이후 톰 히들스턴은 tvN 'SNL코리아', Mnet '와이드 연예뉴스' 등 다양한 방송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티파니 톰히들스턴 남산 데이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티파니 톰히들스턴 남산, 두 사람 너무 가까운 거 아냐?", "티파니 톰히들스턴 남산, 표정이 밝아서 보기 좋다", "티파니 톰히들스턴 남산데이트라니 부럽다 "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크리스 헴스워스, 나탈리 포트만, 톰 히들스턴, 안소니 홉킨스, 크리스토퍼 에클리스턴, 이드리스 엘바, 스텔란 스카스가드, 제커리 레비 등이 출연하는 '토르 : 다크월드'는 오는 30일 개봉 예정이다.
 
▲ 티파니 톰히들스턴 남산 /SM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