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기화와 얼굴들 양평이형 집안. 일본 국민배우 하세가와 요헤이 아들. /MBC 무한도전 방송캡처
'무한도전' 장기하와 얼굴들의 '양평이형' 하세가와 요헤이의 집안이 화제다.

19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는 '자유로 가요제'의 중간점검을 위해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 길이 각자의 파트너와 함께 선상 파티에 참석해 팀 별 공연 준비 진척 상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유재석은 양평이형에게 "기사 보니 아버님이 유명한 배우시더라"고 말했다. 하세가와 요헤이 아버지는 일본 국민 배우 류 라이타다.

이에 길은 "집이 진짜 부자라고 한다"고 말했고, 노홍철은 "근데 왜 밥을 얻어먹냐"며 YG 식당에서 밥을 먹었던 사실을 언급했다.

김C는 "어머님도 유명하시다. 60년대  절세미인이다"고 말했고, 노홍철은 "근데 아들은.."이라고 말해 양평이형을 당황하게 했다.

한편, 올해 '무한도전 가요제'는 하우두유둘(유재석-유희열), 거머리(박명수-프라이머리), 병살(정준하-김C), 세븐티 핑거스(하하-장기하와 얼굴들), 장미하관(노홍철-장미여관), 형용돈죵(정형돈-지드래곤), G.A.B(길-보아)가 멋진 무대를 보여 줄 예정이다.

▲ 장가화와 얼굴들 양평이형 집안. 일본 국민배우 하세가와 요헤이 아들. /MBC 무한도전 방송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