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더 라움에서 '맥앤로건 14 S/S 컬렉션'이 열렸다. 이날 컬렉션에는 씨스타 보라, 남규리, 김민정, 조여정, 소이현, 김서형, 김현주, 이윤지, 한은정, 강한나, 황우슬혜, 김소은, 차수연, 오현경, 이태란, 신주아, 정겨운, 엄태웅, 권민중, 이은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강승호기자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더 라움에서 '맥앤로건 14 S/S 컬렉션'이 열렸다.

이날 컬렉션에는 씨스타 보라, 남규리, 김민정, 조여정, 소이현, 김서형, 김현주, 이윤지, 한은정, 강한나, 황우슬혜, 김소은, 차수연, 오현경, 이태란, 신주아, 정겨운, 엄태웅, 권민중, 이은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맥앤로건 14 S/S 컬렉션은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에서 로맨틱한 숲 속의 웨딩 장면을 연출했던 무대 연출팀 '와일드 플라워 린넨'이 이번 컬렉션 무대를 담당해 도심 속 생동감 넘치는 아마존을 재현했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보물 지도를 발견하여 아마존으로 떠난 소녀의 눈을 통해 비춰졌던 아마존의 모습을 담아 우거진 수풀, 숲을 따라 흐르는 강, 붉은 태양, 원시부족을 표현하는 신비하고 판타지한 룩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