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진행된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 Style Icon Awards)'에는 남다른 존재감으로 케이컬쳐(K-Culture)를 선도한 스타일 아이콘들이 총집합했다.
지난 21일 선공개한 10명의 스타일 아이콘 중 대상 격인 스타일 아이콘 오브 더 이어에 선정된 지드래곤을 비롯해 배우 공효진, 여진구, 이종석, 이서진, 정우성과 가수 다이나믹 듀오, 씨스타, 방송인 신동엽이 한자리에 모여 본상을 받았다.
10명의 본상 수상 외에도 ▲스타일 스페셜리스트상 디자이너 정욱준 ▲뉴아이콘상 걸그룹 크레용팝 ▲베스트 K-스타일상 소녀시대 수영, 배우 최진혁 ▲글로벌아이콘상 에이셉 록키(A$AP Rocky) ▲쉐보레-파인드 뉴스타상 탤런트 클라라 ▲콘텐츠 오브 더 이어상 나영석 PD 등이 선정됐다.
한편,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는 방송, 가요, 패션, 예술 등 문화 전반에 걸쳐 대중을 사로잡고 라이프 스타일을 변화시킨 인물을 선정하는 국내 유일의 시상식이다.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는 24일 오후부터 CJ E&M의 온스타일, tvN, Mnet 등 6개 채널과 글로벌 채널 Channel M, Mnet America를 통해 총 미국, 호주 등 11개국에 동시 생중계됐다.
지금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