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금무지개' 티저 예고 공개, 유이-김유정‧정일우-오재무 싱크로율 '눈길' /빨간약 제공
11월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황금무지개'(극본:손영목, 연출:강대선 이재진, 제작:메이퀸픽쳐스)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주인공들의 아역 싱크로율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황금무지개' 티저 예고편은 유이는 김유정과, 정일우는 오재무, 차예련은 송유정, 그리고 이재윤은 서영주와 함께 한 사진으로 마지막을 장식하고 있다.
 
백원 역의 유이와 김유정은 동그랗고 선해 보이는 얼굴 생김과 귀여우면서도 맑은 눈빛이 절묘하게 닮은 모습이다. 극중 말괄량이 같으면서도 일곱 형제자매들을 이끌어가는 당찬 모습의 백원인 만큼 밝고 경쾌한 느낌과 당찬 성품이 두 사람의 외모에서부터 드러나고 있다.
 
정일우 역시 아역인 오재무와 깊으면서도 시원한 눈매와 상쾌한 미소, 갸름한 얼굴 라인이 절모하게 닮아 있다. 
 
가난을 떨치고자 성공에 목이 마른 천원 역의 차예련과 송유정은 CF 모델 출신 다운 화려한 외모로, 만원 역의 이재윤과 서영주는 백원을 지켜주는 듬직함으로 극중 인물과 멋진 일치감을 보여주고 있다.
 
'황금무지개'는 극 초반 10부 내외를 아역 연기자들의 출연 분량으로 이끌어간다는 계획인 만큼 방영 초기 아역들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김동현, 안서현, 정윤석, 김태준, 최로운, 이채미 등 아역들과 박원숙, 김상중, 도지원, 조민기, 안내상, 지수원, 김혜은 등이 출연하는 '황금무지개'는 '스캔들'의 후속작으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