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전 공식사이트 등을 통해 트러블메이커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트러블메이커 티저가 공개되자 공식사이트에는 오전 한 때 몰려든 접속자를 감당하지 못해 접속장애가 발생했고, 오후 4시 현재도 일부 사진에서 액박 현상을 보이고 있다.
추가 공개된 트러블메이커 티저에서 현아와 장현승은 과감한 스킨십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장현승이 소파 위에서 현아를 들어올려 안고, 현아 또한 현승을 감싸 안은 모습은 보는 이들을 열광케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몸을 ㅤㅎㅜㅀ어내려가는 수준급의 섹시안무로 보는 이들을 숨막히게 했다.
앞서 23일 공개된 트러블메이커 티저는 19금 성인화보를 연상케하는 현아의 도발적이고 파격 노출로 화제가 됐다.
지난 24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트러블메이커 미니앨범 2집이 발매돼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는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이 가운데 오리지널 앨범과 별도로 성인들을 위한 19금 버전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고민 끝에 19금 버전 앨범 발표를 결정했다. 기존 트러블메이커가 보여줬던 섹시함 그 이상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며 "오리지널 버전보다 한층 수위가 높은 사진들이 재킷 컷으로 대거 수록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틀러블메이커 19금 버전 앨범은 31일 미니앨범 2집 오리지널 버전이 발매된 후 약 2주 후 3000장 한정 발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