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음악중심 1위 '에브리바디' 돌풍… 아이유 '분홍신' 2위, 3위는 케이윌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아이돌그룹 샤이니가 음악중심 1위에 등극했다.

26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샤이니 '에브리바디(everybody)'는 아이유 '분홍신'과 케이윌 '촌스럽게 왜 이래'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하지만 샤이니는 SM타운 일본 도쿄 공연 관계로 1위 발표 순간에 이 자리에 없었다.

MC 노홍철은 "지금 샤이니 음악중심 1위 자리에 샤이니가 같이 있었다면 샤이니월드 이수만 사장님께 감사를 전했을 것 같다"며 아쉬워 했다.

이날 '음악중심'에서는 아이유, 케이윌, 박지윤, 티아라(T-ara), 가희, 나인뮤지스, 블락비, 송지은, 에이오에이(AOA), 베스티(BESTie), 마이네임(MYNAME), 소년공화국, 태원, 리듬파워, 탑독(TOPP DOGG), 유미, 케이케이(KK), 세이예스(Say Yes), 트랜디 등이 무대에 올랐다.

▲ 샤이니 음악중심 1위 '에브리바디' 돌풍… 아이유 '분홍신' 2위, 3위는 케이윌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샤이니 음악중심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샤이니 음악중심 1위 축하한다", "샤이니 음악중심 1위 소식 도쿄에서 들었겠지", "샤이니 음악중심 1위 대단하다", "샤이니 음악중심 1위, 아이유 분홍신 열풍 제동 걸렸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티아라 효민이 스페셜 MC로 참여해 김소현, 노홍철과 호흡을 맞췄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