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아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뮤비… 11월 19금 버전 한정수량 발매 /유투브
트레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가 28일 자정 공개됐다. 현아와 장현승은 노출과 함께 키스신 그리고 베드신까지 선보이며 파격적인 섹시함을 뽐냈다.

현아와 장현승은 뮤직비디오에서 일상으로부터 도피한 젊은이들의 나른한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장현승은 캠핑카에서 상반신을 노출한 채 여성들과 있는 모습으로, 현아는 노출이 심한 차림으로 모든 걸 다 내려놓은 듯 누워있는 모습 등으로 이를 잘 표현했다.

'내일은 없어' 뮤비에서는 19금 판정을 받았을 정도로 섹시한 장면이 많이 등장한다. 캠핑카와 차에서 장현승과 현아가 사랑을 나누는 장면, 두 사람의 키스, 현아의 노출 등이 그 예다.

자신이 있는 캠핑카로 온 현아를 끌어안으며 침대로 향하는 장현승의 모습과 차 안에서 섹시한 차림으로 서로를 끌어안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상상을 자극한다.

현아와 장현승은 과거 '트러블메이커'에서 키스 퍼포먼스를 만들어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 중간중간 등장하는 두 사람의 안무 역시 아찔한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그들의 무대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또 하나의 이유이기도 하다.

한편, 연이어 공개한 '내일은 없어' 티저가 19금 판정을 받은 가운데, 트러블메이커는 11월 19금 버전의 음반을 한정 수량으로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