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이머리 화보 촬영. /패션 매거진 '긱(GEEK)' 제공
"대한민국에서 가장 HOT한 잘나가는 대세남녀 다 모였다!

남성 스타일 매거진 '긱(GEEK)'이 최근 젊은층에게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뮤지션, 댄서, 모델 등 영향력 있는 9인과 함께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30일 공개된 '긱(GEEK)' 화보에는 개성 있는 음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천재 프로듀서 프라이머리를 비롯해 자이언티, 크러쉬, 안재현 등이 참여했다.
 
이번 화보는 '정형화되지 않은, 색다른 재능(UNCONVENTIONAL TALENTS)'을 추구하는 모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진행한 것으로 각자의 분야에서 새롭고 독특한 매력과 재능을 발산하며 젊은층들의 지지와 주목을 받고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아이콘들과 함께 자유분방한 모습을 담고자 했다.
 
 
▲ 프라이머리 화보 촬영. /패션 매거진 '긱(GEEK)' 제공
특히 화보에 참여한 9인의 아이콘은 뮤지션 프라이머리, 자이언티, 크러쉬, 모델 안재현, 아이린, 고소현 그리고 아이돌 그룹만큼의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YG 그룹 댄서 조성민과 쌍둥이 댄서 권영득과 권영돈이다.
 
화보를 진행한 관계자는 "젊은 에너지 가득한 뮤지션, 댄서, 모델들과 함께한 촬영이니만큼 마치 그들의 놀이터 같은 신나는 분위기 속에서 자유롭게 진행되어 역동적이고 재미있는 화보가 나왔다. 특히 최근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에서 박명수와 한팀이 되어 큰 주목을 받으며,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프라이머리는 빡빡한 스케쥴로 인한 피곤에도 불구하고 밤늦게 진행되는 촬영장 분위기를 자이언티, 크러쉬 등과 함께 경쾌하게 리드하며 스탭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주변의눈길을 샀다."고 전했다. 
 
 
▲ 프라이머리 화보 촬영. /패션 매거진 '긱(GEEK)' 제공
한편 이번 프라이머리가 참여해 화제가 된 화보는 남성 스타일 매거진 'GEEK' 1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