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유 장근석 첫 만남 /그룹에이트 제공
장근석과 아이유의 첫 만남이 화제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측은 주인공 독고마테 역 장근석과 김보통 역 아이유의 첫 만남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사랑 앞에 설레는 소녀의 수줍은 모습으로 장근석를 바라보고 있다. 아이유는 교복 차림에 커다란 뿔테안경을 쓴 채 순수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아이유 앞에 나타난 장근석은 화이트 티셔츠와 진을 매치한 내추럴한 스타일 속에서도 머리카락을 찰랑거리며 샤방샤방 외모를 과시했다.

김보통은 독고마테와의 첫 만남으로 가슴의 두근거림과 잊지 못할 추억을 얻은 인물. 그는 이날 이후 '마테바라기'를 자처하며 십년 가까이 독고마테를 따라다닌다.

'예쁜 남자'는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으로부터 얻은 노하우를 통해 목표를 향해 가는 과정을 그린 성공백서드라마. 여기에 마테만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대한민국 리얼 보통녀 김보통(아이유 분)의 예쁜 남자 사수기가 더해져 예측이 불가능한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예쁜 남자'는 수많은 마니아를 확보한 '천재만화가' 천계영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1200만 관객이 사랑한 '7번방의 선물'을 각색한 유영아 작가가 드라마 극본으로 탄생시킨 작품. 11월 20일 오후 10시 첫방송.

▲ 아이유 장근석 첫 만남 /그룹에이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