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우리, 러블리 표정 6종세트 /MBC '메디컬 탑팀' 방송 캡처
배우 조우리가 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연출 김도훈)에서 러블리 매력지수를 한껏 드높이고 있다.

‘메디컬 탑팀’에서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지닌 간호사 여민지로 분한 조우리(여민지 역)가 적재적소의 깨알 같은 표정연기로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고 있는 것.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조우리 러블리 표정 6종세트'는 드라마에서 보여준 조우리의 귀엽고 청순한 매력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거울을 보며 새침한 표정을 지어보이거나 성우(민호 분) 앞에서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해 부끄러워하는 모습, 그리고 우락부락한 인상의 정훈민(김기방 분)을 보고 잔뜩 겁먹은 얼굴 등 여민지의 순수하면서도 발랄한 성격을 엿보게 하는 6종 표정세트는 보호본능을 절로 일으키게 하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알 수 있듯이 조우리는 표정연기만으로도 여민지 캐릭터만이 가진 색깔을 최대한으로 표현해 내고 있다는 평이다.

'조우리 러블리 표정 6종세트'를 접한 누리꾼들은 ‘조우리 볼 때마다 깨물어 주고 싶어’, ‘우리쁘니 너무 귀엽다’, ‘목소리에도 애교가 가득한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생기발랄 조우리의 다채로운 표정연기를 만나 볼 수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조우리, 러블리 표정 6종세트 /MBC '메디컬 탑팀'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