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연기돌로 변신한 걸그룹 타이니지의 멤버 민도희가 '해태'로 출연 중인 배우 손호준과의 달달 인증샷을 공개했다.
민도희는 2일 타이니지 공식트위터를 통해 손호준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신촌하숙 1호 하숙생인 순천 출신 윤진과 해태로 출연 중인 두 사람은 드라마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다정함 넘치는 모습을 자랑해 보는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특히 '응답하라 1994' 0회에서 방송된 OST '서울 이곳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두 사람이 빗속에서 함께 우산을 나눠 쓰고 걸어가는 장면이 방송되면서 나정-쓰레기커플에 이어 '전라도커플'로 불리며 벌써부터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어 더욱더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정한 모습 보기 좋네요", "전라도커플의 만남", "윤진-해태 러브라인예감?", "두 사람 사투리연기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민도희는 지난달 2일 발표한 타이니지 세번째 싱글 '보고파'로 활동 중이며, '응답하라 1994'에서 서태지 마니아 '조윤진'역을 맡아 찰진 사투리 연기로 연기돌 변신에 합격점을 받으며 맹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