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솜 '사랑은 노래를 타고' 첫방 홍보. 사진은 그룹 씨스타의 김다솜이 지난달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에서 열린 KBS 1TV 저녁일일극 '사랑은 노래를 타고'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는 모습 /연합뉴스
씨스타 다솜이 '사랑은 노래를 타고' 첫방 홍보에 나섰다.

다솜이 4일 저녁 첫 전파를 탄 KBS1 새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극본 홍영희, 연출 이덕건) 홍보에 나선 것.

다솜은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첫 방송입니다! KBS 사랑은 노래를 타고~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고요. 다솜이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본방사수 많이 해주세요"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다솜은 '사랑은 노래를 타고 첫 방송됩니다!! 열심히 촬영하고 있어요! 꼭! 본.방.사.수 해주세요~!'라고 쓰여진 스케치북을 들고 밝게 웃고 있다.

한편 걸그룹 씨스타의 다솜은 뮤지컬을 소재로 한 KBS 새 일일드라마에서 처음으로 주연으로 출연한다.

'사랑은 노래를 타고'는 일일극 최초로 뮤지컬을 소재로 다양한 뮤지컬 장면을 극중 삽입할 예정이어서 노래와 춤에 능한 다솜이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사랑은 노래를 타고'는 개인주의 세태 속에 가족의 고마움을 알아가며 타인에게 준 상처를 반성해가는 세 가족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