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쁜 남자' 장근석 일상/ 와이트리 미디어 제공
KBS2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로 안방극장의 복귀를 알린 배우 장근석이 화보 같은 일상을 통해 뼛속까지 예쁜 남자임을 입증했다.

장근석이 '예쁜 남자'에서 분하는 독고마테는 화려한 언변, 고고한 자태 그리고 아름다운 남성미를 지닌 초절정 꽃미남으로 누구도 벗어날 수 없는 마성을 지닌 인물이다.

장근석의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자 원작인 천계영의 웹툰 '예쁜 남자'속 독고마테와 장근석을 비교한 사진들이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퍼지며 이 둘의 최강 싱크로율이 화제가 됐다. 거기에 장근석의 일상마저 독고마테와 닮아 있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들은 장근석이 팬들을 위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트위터에 직접 업로드해 온 것들로 잠들기 전 자연스러운 모습, 캠핑을 즐기는 모습, 그리고 순도 100%의 꽃미소 셀카 등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편안한 모습들이 담겨있다.

특히, 장근석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예쁜 남자의 아우라를 발산하며 완벽한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 '예쁜 남자' 장근석 일상/ 와이트리 미디어 제공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근석 미친미모', '일상도 너무 예쁜거 아닌가요?', '예쁜 남자=장근석, 새로운 공식의 탄생!, '드라마 빨리 보고싶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근석이 세상에서 가장 예쁜 남자 독고마테로 분해 잃어버린 가족과 사랑을 찾기 위해 상위 1%의 여성 10명을 유혹하는 이야기를 그린 KBS2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는 오는 20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