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근석이 '예쁜 남자'에서 분하는 독고마테는 화려한 언변, 고고한 자태 그리고 아름다운 남성미를 지닌 초절정 꽃미남으로 누구도 벗어날 수 없는 마성을 지닌 인물이다.
장근석의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자 원작인 천계영의 웹툰 '예쁜 남자'속 독고마테와 장근석을 비교한 사진들이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퍼지며 이 둘의 최강 싱크로율이 화제가 됐다. 거기에 장근석의 일상마저 독고마테와 닮아 있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들은 장근석이 팬들을 위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트위터에 직접 업로드해 온 것들로 잠들기 전 자연스러운 모습, 캠핑을 즐기는 모습, 그리고 순도 100%의 꽃미소 셀카 등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편안한 모습들이 담겨있다.
특히, 장근석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예쁜 남자의 아우라를 발산하며 완벽한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근석 미친미모', '일상도 너무 예쁜거 아닌가요?', '예쁜 남자=장근석, 새로운 공식의 탄생!, '드라마 빨리 보고싶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근석이 세상에서 가장 예쁜 남자 독고마테로 분해 잃어버린 가족과 사랑을 찾기 위해 상위 1%의 여성 10명을 유혹하는 이야기를 그린 KBS2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는 오는 20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