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준석 수시 합격. 사진은 지난 9월 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키엘 부티크에서 열린 '키엘의 날, 10주년 자선파티'에 참석한 연준석의 모습. /강승호 기자
배우 연준석의 수시 합격 소식이 전해졌다.
 
5일 배우 연준석의 소속사 웨이즈 컴퍼니에 따르면 연준석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수시전형에 합격해 14학번 새내기로 입학하게 됐다.
 
연준석 소속사 관계자는 "'상어' 종영 후 학업에 매진한 결과 원하는 학교에 진학하게 됐다"며 "추후 더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배우 연준석은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상어'에서 배우 김남길의 아역인 어린 한이수로 분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지난 2005년 영화 '형사 Duelist'로 데뷔한 연준석은 이후 SBS '일지매', '찬란한 유산' JTBC '해피앤딩', KBS1 '힘내요 미스터김'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연준석 수시 합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준석 수시 합격, 수험생이었구나", "연준석 수시 합격, 축하해요~", "연준석 수시 합격, 상어의 한이수? 앞으로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준석과 함께 배우 주다영 역시 같은 학교 같은 과 수시 합격 소식을 전했다. 이로써 연준석과 주다영은 중앙대 연극영화과 14학번 동기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