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유니버스 김유미 인기투표 1위 /미스유니버스 홈페이지·AP=연합뉴스
'미스유니버스 2013'에 출전 중인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가 해외 언론이 진행하고 있는 비공식 인기 투표에서 정상 등극을 눈 앞에 두고 있다.

김유미는 5일 스페인의 한 일간지 '20minutos'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미스 유니버스 비공식 인기 투표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한국의 미를 널리 알리며, 다수의 참가자들 사이에서도 완벽한 미모를 뽐내고 있는 김유미는 참가자들 중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건국대에서 영화를 전공하고 있는 김유미는 키 175.5cm에 몸무게 58.1kg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35-23-35인치의 완벽한 비율을 자랑한다.
▲ 미스유니버스 김유미 인기투표 1위. 사진은 미스유니버스에 참가한 김유미가 미스 미얀마, 미스 타이와 수영복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AP=연합뉴스
미스유니버스 김유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니유니버스 김유미 정말 대단해", "미니유니버스 김유미 너무 예쁘다", "미니유니버스 김유미 완벽 그 자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3 미스 유니버스 선발대회'는 오는 9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다. 미국 NBC와 텔레문도 TV가 생중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