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천포 너목들 출연 포착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tvN '응답하라 1994' 방송 캡처
'응답하라 1994' 삼천포의 '너목들' 출연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에서 삼천포로 출연 중인 배우 김성균이 과거 SBS 드라마 '너목들'(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특별 출연했던 사실이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김성균은 지난 6월 5일 방송된 '너목들' 1화에서 박수하(이종석 분) 아버지의 교통사고를 조사하던 경찰 중 한명으로 출연했다.
 
당시 김성균은 동료경찰이 무시하려던 어린 박수하의 증언을 귀담아 듣고 상부에 보고, 민준국(정웅인 분)의 재판을 진행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너목들'에서 김성균은 갸름한 턱선과 날카로운 눈빛, 매끄러운 서울 말투로 진지한 형사의 모습을 연기했다. 
 
이는 현재 '응답하라 1994'에서 경상도 사투리를 구사하며 어딘지 헐렁한 매력을 발산하는 '삼천포'와는 전혀 달라 배우 김성균의 연기력에 대한 감탄을 자아냈다.
 
삼천포 너목들 출연 포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삼천포 너목들 출연 포착, 천의 얼굴이네", "삼천포 너목들 출연 포착, 둘다 봤는데 못 알아차렸어", "삼천포 너목들 출연 포착, 연기력 대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김성균이 출연하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 삼천포 너목들 출연 포착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tvN '응답하라 1994'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