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6일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이 방송된 뒤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장근석의 등장으로 시작하는 이 예고편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예쁜 남자'는 동명만화에서 꺼내온 독고마테의 화려한 드라마 데뷔를 알렸다. 제목에 가장 충실한 캐스팅이라는 평가답게 장근석은 예쁜 외모를 뽐내며 독고마테의 강림을 선언했다.
이어진 한채영의 등장. '대한민국 상위 1% 그녀들의 성공 노하우를 훔쳐라'는 글귀처럼 홍유라 역으로 열연하게 될 한채영의 성공미션이 장근석에게 하달됐다. 여유가 넘치는 홍유라의 표정에서 독고마테를 강력한 용병으로 재탄생시킬 자신감이 엿보였다.
이후 독고마테를 지켜야하는 '보통여자' 김보통으로 열연하게 될 아이유가 등장했다. 눈에 심지를 켠 독고마테를 바라보는 보통소녀, '세상 어디에도 있는 흔녀' 김보통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매력녀' 아이유와 만났다. '보통이처럼 몸을 사리지 않겠다'던 아이유와 말괄량이 김보통의 만남 또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7번방의 선물'을 각색한 유영아 작가가 집필을, '이웃집 꽃미남', '꽃미남 라면가게'의 정정화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예쁜 남자'는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