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성균 전성시대 /판타지오 제공

배우 김성균이 영화와 드라마를 넘어 CF까지 점령하며 이른바 '김성균 전성시대'를 열고 있다.

최근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전작과는 180도 다른 캐릭터인 응사요정 '삼천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성균이 그 여세를 몰아 CF업계에서도 섭외 순위 1순위로 자리매김한 것.

스크린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주며 '최고의 씬스틸러'로 자리매김한 김성균은 최근 '응답하라 1994'에서 출구 없는 매력의 삼천포 캐릭터로 공감과 웃음을 동시에 잡으며 '천의 얼굴'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었다.

김성균은 핫한 배우들만이 출연한다는 통신사와 음료 광고 등 다양한 CF까지 섭렵해서 팔색조의 매력을 뽑냄과 동시에 파죽지세의 인기 상승가도를 보이며 새로운 전성시대를 만들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 공개 된 광고에서 CF 속 아들에게 포근한 말투와 다정한 표정을 지으며 등장한 김성균은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또 다른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한 연이어 한 통신사 광고에서도 새 모델이 된 김성균은 CF 속에서 아내에게 기죽어 사는 남편을 코믹하게 그려내며 큰 웃음을 주고 있다.

전세대를 모두 아우르는 매력과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많은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스크린, 브라운관, 이제는 CF계에서까지 다수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김성균의 인기가도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 김성균 전성시대 /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