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쓰에이 도시락 /페이 트위터
걸그룹 미쓰에이가 팬들에게 선물받은 도시락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7일 오후 미쓰에이 페이는 자신의 트위터에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배 터질려고.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쓰에이 멤버들이 Mnet '엠카운트다운'의 컴백 무대를 앞두고 대기실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팬들이 선물해준 도시락을 맛있게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수지는 볼풍선을 만들어 귀여운 표정으로 선물받은 꽃바구니를 가슴에 끌어안고 있고, 민은 한손에는 샐러드 그릇을, 다른 손에는 음식을 집은 포크를 든 채 리얼한 먹방을 선보이며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또 지아는 양손으로 브이자를 그려 얼굴에 댄 채 미소를 짓고, 페이는 따뜻한 국이 든 보온병을 들고 포즈를 잡고 있다.

이어 수지는 자신의 트위터에 "스텝분들과 멤버들과 사이좋게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캬.. (꺼억) 너무감사해요. 언제 또 이런 걸..다음엔 같이 먹어요 우리이"라는 애교 가득한 멘트와 함께 깨끗하게 비운 도시락 인증샷을 게재하기도 했다.

▲ 미쓰에이 도시락 / (위)페이 트위터, (아래)수지 트위터

미쓰에이 도시락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미쓰에이 도시락 인증샷 귀엽다" "미쓰에이 도시락 인증샷 에도 각자의 개성이 넘쳐", "미쓰에이 도시락 인증샷 선물한 팬들도 기분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쓰에이는 지난 6일 정규2집 '허쉬(Hush)'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전격 컴백했다. '허쉬'는 유명작곡가 이트라이브의 곡으로 사랑하는 이에 대한 짙은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