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웨딩업체 아이패밀리SC는 샘 해밍턴의 호주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샘 해밍턴 부부의 다정한 모습과 그들을 축복하는 친지들의 행복한 모습이 담겨 있다.
샘 해밍턴은 지난 10월 19일 서울 용산에 위치한 전쟁기념관 궁중의례원에서 전통혼례를 올린 뒤 같은 달 26일 호주 멜버른의 한 동물원에서 두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샘 해밍턴의 고향 호주 멜버른에 위치한 동물원에서 가진 이색 결혼식에는 그의 친인척을 포함한 약 60여명의 하객이 참석해 가족적인 분위기로 진행됐다고 한다.
특히 샘 해밍턴의 모친 잰 러스씨가 자신의 결혼식 당시 입었던 웨딩드레스를 정유미씨에게 물려줘 며느리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전해졌다.
샘 해밍턴 호주 결혼식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샘 해밍턴 호주 결혼식, 나도 동물원에서 결혼할까" "샘 해밍턴 호주 결혼식, 동화같다" "샘 해밍턴 호주 결혼식, 너무 아름답다. 행복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샘 해밍턴은 tvN '섬마을 쌤'이 정규 방송으로 편성되며 방송인으로써 순탄한 행보를 이어 가고 있다. 평소 아이들을 좋아해 하루 빨리 2세를 가질 계획이라고 밝혔던 샘 해밍턴이 섬마을 아이들과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 갈지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