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예림 신인상 트로피 인증샷 /김예림 트위터
가수 김예림이 '2013년 멜론 뮤직 어워즈' 신인상 트로피 인증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4일 김예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소속사 선배 조정치와 함께 찍은 '2013 멜론 어워즈' 신인상 트로피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김예림은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서 열린 '2013 멜론 뮤직 어워즈'에서 방탄소년단과 함께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올해 6월에 데뷔한 김예림은 '올라잇' '레인' '보이스' 등을 연이어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대중성 뿐만 아니라 음악성까지 높이 평가 받아 이미 여러 매체에서 일찌감치 올해의 신인상 후보로 거론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예림은 트로피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그 옆에는 조정치 역시 트로피를 가리키며 부러운 듯한 표정을 지어보이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예림은 사진과 함께 "아까 수상 소감 때 다 말씀 드리지 못한 두개의 달, 인어보이스, 투갤, 김예림 페이스북 팬 여러분들 그리고 올 한해 절 사랑해주셨던 모든분들 정말 감사드린다. 모두들 사랑해요"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김예림은 오는 18일 정규 1집 앨범 '굿바이 20'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굿바이 20'은 스무 살을 떠나보내는 소녀의 솔직한 마음을 담은 경쾌한 곡으로 김예림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 김예림 신인상 트로피 인증샷 /김예림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