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형식 생일선물 인증샷 /박형식 트위터
박형식 생일선물 인증샷이 팬들을 사랑하는 박형식의 훈훈한 마음을 엿보게 했다.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생일선물 인증샷을 공개하며 아기병사의 인기를 과시했다.

박형식은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11월 16일 제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진짜사나이’ 촬영 무사히 마치고 올라와서 바로 콘서트 연습해야 해서 인사를 못했어요. 미안해요! 오늘 회사에 도착했더니 이렇게나 많은 선물을 보내주셨네요. 감사해요!”라는 글과 팬들에게 받은 생일선물 인증샷을 게재했다.

박형식 생일선물 인증샷을 보면 박형식은 산더미처럼 쌓인 생일선물 앞에서 행복한 미소와 함께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선보이고 있는 ‘데헷’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박형식은 “해군 수병님들께서도 다 같이 축하해주시고 우리 ‘진짜사나이’ 형님들과 가족들도 축하해주셔서 파티도 없이 연습하고 있지만 오늘 너무 행복한 하루 보냅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할게요”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형식 생일선물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형식 생일선물 인증샷, 생일축하축하" , "박형식 생일선물 인증샷, 팬들이 통이 크네" , "박형식 생일선물 인증샷, 선물 내용은 뭐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박형식 생일선물 인증샷 /박형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