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가 정품 사용의 중요성을 직접 알리기 위해 귀여운 어린이 천사들과 깜짝 만남을 가졌다.
박신혜는 20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앞 광장에서 진행된 '찾아가는 어린이 정품 교육'에 특별 참석했다.
위조상품 유통근절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박신혜는 이번 행사에서 100여명의 어린이와 학부모들과 함께 정품․위조상품 OX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알기 쉽고 재미있게 정품 소비의 필요성을 강조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박신혜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특허청과 한국지식재산보호협회가 제작한 학습 만화 '키키포포 동화나라 정품원정대'를 어린이들에게 직접 나눠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박신혜는 "드라마 상속자들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 어린이 팬들과 함께 정품의 중요성을 알리는 뜻 깊은 만남을 가질 수 있어 즐거웠다"며 "앞으로 어린이 친구들이 학습 만화를 통해 바람직한 소비습관을 기를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허청은 오는 22일까지 '정품 수호천사 씽커벨 버스'를 통해 서울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학습 만화 '키키포포 동화나라 정품원정대'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학습만화는 특허청 홈페이지 또는 쥬니버에서도 무료로 다운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박신혜는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이민호와 김우빈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차은상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박신혜는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이민호와 김우빈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차은상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