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밴드 비밥, 예쁜남자 OST 주제곡 '예쁜남자'로 출사표 /HMI 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걸밴드 비밥이 KBS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OST 타이틀곡으로 안방극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장근석, 아이유 주연의 '예쁜 남자'가 20일 첫 방송된 가운데 같은 날 정오 신인 걸밴드 비밥(BEBOP)이 부른 주제곡 '예쁜 남자'가 공개됐다. 
 
'예쁜 남자' OST 트랙 중 가장 먼저 공개되는 '예쁜 남자'는 '궁', '바람의 화원', '카인과 아벨', '장난스런 키스' 등 히트 OST를 프로듀싱한 가수 하울과 '올인', '! 느낌', '엽기적인 그녀' 등의 OST를 작곡가 김형석이 의기투합해 만들어 낸 곡이다.
 
특히 '예쁜 남자'는 경쾌한 POP-ROCK 장르의 곡으로 세상에서 가장 예쁜 남자 독고마테(장근석 분)에 대한 김보통(아이유 분)의 짝사랑과 두근거림을 재미있는 가사로 표현해 극에 에너지를 더하고 있다.
 
 
이 곡을 부른 신인 걸밴드 '비밥(BEBOP)'은 미모의 드러머 아연과 싱그러운 보이스를 가진 베이시스트 지인, 중성적 매력의 기타리스트 주우로 구성된 3인조 걸밴드 그룹이다.
 
이들은 지난 18일 서울 강남의 임페리얼팰리스호텔에서 가진 KBS '예쁜 남자'의 제작발표회에서 오프닝 축하공연을 하며 많은 언론과 관계자들로부터 스포트라이트 세례를 받기도 했다.
 
한편, '예쁜 남자'는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으로부터 얻은 노하우를 통해 목표를 향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 걸밴드 비밥, 예쁜남자 OST 주제곡 '예쁜남자'로 출사표 /HMI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