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일보사 주최 2013년 경인히트상품이 선정됐다.

본 행사에 경인지역의 영리단체는 물론 비영리단체에서도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다. 해가 거듭될수록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훌륭한 제품들이 많이 출품되고 있음을 본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보다 나은 소비자들의 삶에 기여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생산, 공급하기 위해 애쓰는 지자체나 기업 관계자들의 모습이 존경스럽다. 경인히트상품선정 행사가 경인지역의 지자체나 기업에 용기와 도전의 자극제가 되었으면 좋겠다.

히트상품으로 성공하기 위해서 우선 시대적인 변화추세를 정확히 감지하고, 고객의 욕구와 가치를 파악하여 이에 적합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신속히 개발하고 이를 제공하기위한 마케팅역량을 키워야 할 것이다.

이번에도 각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품되었다. 특이한 점은 건강과 복지 등 삶의 질과 관련된 아이디어가 가미된 제품들이 많이 눈에 띈다. 특히 지자체에서의 지역주민을 위한 아이디어들은 감동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바라기는 경인히트상품 선정 행사를 통하여 역량이 부족한 농·수·축산업과 중소상공업체들에게 보다 더 도움이 된다면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

이번 심사는 리대룡 교수, 서범석 교수, 함봉진 교수, 이강범 상무, 김성규 경제부장 등 5명의 심사위원들이 모여 엄정한 심사를 진행하였다.

본 행사가 경인지역의 지자체나 기업, 기타 비영리 단체의 우수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발굴하여 시상함으로써, 대외적으로 널리 홍보하여 업체의 성장 발전은 물론 경인지역의 전반적인 경제에도 크게 기여하기를 기대한다.

본 행사에 출품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모든 업체 관계자들에게 심사위원을 대표하여 심심한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 히트상품에 선정된 업체 여러분들께 축하를 드리며, 비록 이번에는 근소한 차로 선정에서 제외된 신청자들께도 아쉬운 마음과 함께 감사를 전하며 내년도에도 더 좋은 히트상품의 출품을 기대해 본다.

끝으로 경인히트상품 선정 행사를 통하여 경인지역 업체들의 히트상품 개발을 격려하고, 이를 공개함으로써 업체에 대한 홍보는 물론 경인지역 경제 발전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는 경인일보에 감사를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