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달력 오후 2시 판매 시작 /MBC 제공
MBC '무한도전'의 2014년 달력과 다이어리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22일(오늘) 2014년 '무한도전' 달력 및 다이어리가 오후 2시부터 MBC tshop, d&shop, GS shop을 통해 판매된다.

지난 20일 무한도전 달력 판매 소식이 전해진 뒤 판매처 중 하나인 MBC  tshop은 사이트가 폭주하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

이에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에는 사이트가 폭주될 수 있으니 여유를 갖고 이용해달라는 공지 글이 게재됐다.

2014 '무한도전' 달력은 올해 방송된 '박명수의 어떤가요', '멋진하루', '와이키키 브라더스', '무한상사', '명수는 12살', '간다간다 뿅간다', '시크릿 바캉스', '소문난 칠공주', '여름예능캠프', '100 빡빡이의 습격', '응원단 특집', '무도나이트'를 주제로 복고풍 디자인을 콘셉트로 한 무한도전 달력만의 독특한 이미지를 살렸다.

'무한도전' 달력 및 다이어리는 탁상용 달력, 벽걸이용 달력, 다이어리 2종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다이어리를 구매할 경우 '무한도전' 로고 스티커를 함께 증정한다.

MBC는 예년과 마찬가지로 '무한도전' 달력 및 다이어리의 주문 폭주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 예약이 실시된다.

무한도전 달력판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무한도전 달력판매, 바로 예약해야지" "무한도전 달력판매, 광클만이 살길이지" "무한도전 달력판매, 빨리 2시야 와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한도전' 달력 및 다이어리는 오는 12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 무한도전 달력 오후 2시 판매 시작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