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엑소가 '2013 MAMA' 무대에 오른다.
22일 오전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는 '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13MAMA') 아티스트 웰컴 미팅이 진행됐다.
이날 엑소는 "다시 한 번 'MAMA'에 초대 돼 정말 영광이다. 전 세계적인 가수들과 함께 무대에 설 수 있어 정말 기쁘다. 이번에는 다른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무대에 서기 전 작년 무대가 생각이 많이 나 기분이 남다르다. 이번 무대는 더욱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앞으로의 공연 계획에 대해 엑소는 "지난해부터 SM TOWN 콘서트를 해오고 있다. 다음 달부터 공연도 이어갈 예정""이라며 "기회가 된다면 엑소만의 해외 투어도 꼭 하고 싶은 생각이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3 MAMA'는 22일 오후 8시(한국 시각 기준)부터 생방송으로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이번 '2013 MAMA'에서는 국내 부문(총 19개 부문, 3개 부문 대상, 16개 일반 부문)과 해외 부문(총 6개 부문) 시상이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