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희준 이력 '아메리칸 아이돌 TOP9' /SBS 'K팝스타 3' 방송 캡처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3' 참가자 한희준 과거이력이 화제다.

24일 첫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에 미국 유명 서바이벌 오디션 '아메리칸 아이돌' 톱9 출신 한희준이 참가해 심사위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유희열은 이날 방송에서 "프로필에 볼 게 많다. 특이사항이 '아메리칸아이돌' 시즌11의 탑9에 들었다"며 한희준 과거이력에 대해 언급했다.

한희준은 '아메리칸아이돌' 출연 당시 제니퍼 로페즈의 극찬을 받았고, 미국 오바마 대통령 앞에서도 노래를 부르는 등 승승장구했지만, 한국에서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오디션에 지원했다고 말했다. 그뿐만 아니라 한희준은 '위대한 탄생'에도 참가했던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희준은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의 만장일치로 다음 라운드에 올랐다.

▲ 한희준 이력 '아메리칸 아이돌 TOP9' /SBS 'K팝스타 3' 방송 캡처

한희준 과거이력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희준 과거이력, 장난아니다" "한희준 과거이력, 미국에서 성공하는 길이 더 빨랐을 수도 있을 텐데 대단하다" "한희준 과거이력,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무대 만들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3'는 심사위원으로 '안테나뮤직'의 유희열이 합류해 JYP 박진영, YG 양현석과 심사를 맡았다. 그리고 방송이 모두 종영 후 우승자가 소속사를 결정했던 지난 시즌 1,2와 달리 'K팝스타3' 우승자는 결승 무대 후 직접 소속사를 선택할 수 있다.

SBS 'K팝스타3'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