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경 제작발표회. 배우 이수경이 섹시한 제작발표회 패션으로 시선을 모았다.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CGV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식샤를 합시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이수경은 S라인 몸매가 돋보이는 타이트한 가죽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강승호기자

배우 이수경이 '식샤를 합시다' 제작발표회에 타이트한 가죽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이수경은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CGV에서 케이블채널 tvN '식샤를 합시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박준화 감독을 비롯해 주연을 맡은 배우 이수경, 윤두준, 심형탁, 윤소희, 장원영, 이도연이 참석했다.

S라인 몸매가 돋보이는 타이트한 가죽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이수경은 아찔한 가슴라인과 탄탄한 각선미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 이수경(이수경 분)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혼자 사는 싱글족들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이수경은 동명의 주인공 이수경으로 분해 철없던 20대 시절 짧은 결혼과 이혼을 경험한 서른세 살 '돌싱녀'로 등장해 먹는 것이 삶의 낙인 청년들의 삶과 사랑을 보여준다.

특히 사람과 사람 사이를 이어주는 매개체로 음식이 등장, 혼자 살던 사람들이 음식을 먹으며 관계를 맺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기 시작하며 생기는 에피소드가 그려질 예정이다.
 
한편 tvN '식샤를 합시다'는 오는 28일 오후 11시 첫 방송 된다.